[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RAINZ)가 14일(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맞이 한복 개인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레인즈는 손을 공손히 모으고 고운 한복 차림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가운데 각자 아름다운 한복의 색과 맵시를 뽐내며 마치 한복 카탈로그 모델을 연상케 했다.

레인즈는 "2018년 모두 건강하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 그리고 친구들과 행복한 설 보내시길 바란다"며 "레인즈를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성장할 레인즈, 7명을 지켜봐 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지난 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레인즈라는 그룹으로 뭉쳐 활발히 활동 중인 가운데 이번 신곡 'Turn it up'은 섹시 카리스마의 콘셉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샤르르 녹이고 있다. 

한편, 그룹 레인즈는 자체 제작 방송 '레인즈 TV' 시즌 2에서 센스 있는 예능감을 발휘해 다수의 웹리얼리티 제작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데뷔곡 '줄리엣(Juliette)'의 소년미, 신곡 'Turn it up'의 남자다움 등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여러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은 바 있다. [사진제공: 프로젝트레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