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따뜻한 새해 인사와 함께 한복 이미지를 게재했다.

14일(오늘) 공개된 이미지에서 TRCNG(티알씨엔지)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단정하면서도 10대다운 풋풋한 소년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TRCNG(티알씨엔지)는 저마다의 개성으로 한복을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등 무대에서와는 사뭇 다른 반전매력을 뽐내 많은 여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학민과 지성은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 쌓으며 즐거운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TRCNG(티알씨엔지)로 처음 맞이하는 설에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어, 시우는 "올 한 해 모든 일 잘 풀리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한 것은 물론, 리더 태선과 호현은 "2018년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소망도 이루시길 바란다"고 했으며, 강민은 "모두가 작년보다 더 따뜻한 해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훈훈함을 전했다.

특히, 현우는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고, 조심히 돌아오세요"라며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고, 지훈은 "가족들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윷놀이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라고, 우엽은 "떡국도 잊지 말고 꼭 드시길 바란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하영은 "2018년 더욱 노력해서 TRCNG의 발전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힘찬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처럼 명절을 맞아 팬들에게 다정한 인사를 전한 그룹 TRCNG(티알씨엔지)는 지난 1월 2일 'WOLF BABY'로 컴백해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발산하며 글로벌 루키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가 있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