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로맨스’ 쌓아온 떡밥의 회수를 예고했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을 설렘과 호기심으로 잠 못 들게 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가 매회 차곡차곡 떡밥을 쌓아가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 윤두준X김소현, 첫사랑 과거사.

시청자들을 가장 궁금하게 하는 이야기는 지수호(윤두준), 송그림(김소현)의 과거다. 첫 방송에서 우연히 마주친 그림을 알아본 수호의 모습을 통해 처음부터 인연이 있었을 것을 암시했던 두 남녀의 과거사. 

이어 지난 4회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순간 그려진 수호의 기억 속 어린 시절의 서사는 다시 한 번 드라마 팬들을 자극했다. ‘첫사랑’과 ‘베일에 싸인 소년의 사고’라는 두 가지 단서가 ‘라됴일’을 기다리는 드라마 팬들에게 나만의 스토리를 상상하는 ‘궁예’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사진제공 :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2. 윤박이 섭외 밀당을 부추긴 진짜 이유.

만년 서브 작가였던 그림에게 지수호를 꼬셔오면 메인 작가를 시켜주겠다면서 섭외 전쟁을 발발했던 PD 이강(윤박)의 진짜 의도에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특히 그림에게 “라디오랑 안 친한 사람, 라디오랑 친구 되게 만드는 거. 우리 같은 사람이 해야 하는 일이다”라면서 덧붙였던 “또 하나 이유가 있는데.. 그건 꼬셔오면 얘기해줄게”라는 말에 과연 이강이 지수호를 DJ로 섭외해오라고 했던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3. 위험한 라디오 팀의 향방.

또한, 위험한 라디오 ‘쌩방’을 시작한 라디오 팀의 향방도 시선을 끈다. 첫 라디오 녹음에서부터 그림의 글이 아닌 기획 작가의 대본만으로 두 시간을 끝마친 수호에 벌써 팽팽한 기싸움을 시작한 라디오 팀. 만만찮은 톱스타 DJ와 대본을 잘 쓰고 싶은 초짜 작가, 그리고 독한 개망나니 PD가 만들어갈 ‘지수호의 라디오 로맨스’는 무사히 라디오 세상에 안착할 수 있을까.

관계자는 “이어지는 5, 6회 방송에서는 그동안의 호기심을 차례로 풀어가는 전개다. 지금까지보다 더 재미있는 이야기가 계속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했다.

완벽한 대본이 필요한 톱스타 DJ 지수호와 라디오를 사랑하는 초짜 작가 송그림의 아찔하고 심쿵한 ‘쌩방’을 그리는 ‘라디오 로맨스’ 5, 6회 2월 13일(화) 밤 10시. KBS 2TV 연속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