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가 27일 컴백을 앞두고 유닛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6일 우주소녀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 유닛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유닛 포스터에는 엑시, 수빈, 성소, 선의가 도도하면서도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αγυρτης UNIT (아귀르떼스 유닛)은 꿈을 수집하는 마법학교 2학년으로 차분하지만 엉뚱한, 신비롭고 지적인 캐릭터를 가진 소년들을 표현 했다.

사진 제공 : 스타쉽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앨범의 키워드인 '마법'을 지칭하는 그리스어 μαγικος(마기코스)가 호기심을 자아냈다. φορευς (포레우스, 배달부) , αγυρτης (아귀르떼스, 수집가), ενυπνιον (에뉩니온, 꿈) 으로 나뉘어진 유닛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우주소녀는 지난해 첫 단독 콘서트 ‘Would you like♥-Happy Moment’를 개최, 양일간 24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눈부신 성장을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6월에는 국내에서 첫 정규앨범 ‘HAPPY MOMENT(해피모먼트)’를 발표, 전작 대비 3배나 증가한 초동(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기록을 보였다.

사진 제공 : 스타쉽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27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컴백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