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6일부터 2월 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PlayStation™Store와 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 "12+3개월 특별 이용권"을 만날 수 있다.

@SIEK

<주의 사항>
* 이벤트는 대한민국에 등록된 PlayStation™Network 마스터 계정으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2018년 1월 26일부터 2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외 구매는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PlayStation™Store 및 특정 PlayStation® 파트너샵을 통해서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매장 별로 취급 여부 및 재고 상황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일반 PlayStation®Plus 12개월권 구매 및 자동 연장 등을 통한 구매 시 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구입하시는 상품이 "PS Plus 12개월+3개월 특별 이용권" 상품인지를 반드시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본 이용권을 통해 멤버십을 이용하는 경우, 만료 시 12개월 서비스(41,800원/1년)로 자동 갱신됩니다. 자동 갱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 계정 설정에서 "자동 갱신"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 SIEK는 별도의 사전 안내 없이 기간 및 조건을 변경할 권한이 있으며, 분쟁 발생 시 최종 조정 권한을 보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