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프로미스나인, 중독성부터 음악성까지 모두 잡았다...첫 번째 '선물 상자' 활짝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투 하트'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락킹한 기타리프와 댄서블하면서도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표현이 서툴고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고백송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사진 제공 : fromis_9(프로미스나인)

특히, 여자친구, 에일리, 오렌지 캬라멜 등의 앨범에 참여한 히트메이커 이기, 용배가 프로듀싱을 맡아 프로미스나인의 데뷔에 힘을 실었다.

이번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투 하트'를 비롯해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나에게로 오는 길', Mnet '아이돌학교' 파이널 미션곡 '환상속의 그대'와 '피노키오', 아홉 소녀의 꿈을 노래한 'Be With You',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MAMA ve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트랙이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의 총괄 프로듀서 한성수PD를 필두로 이기, 용배, 원택(1Take), 탁(TAK)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투 하트' 뮤직비디오에는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10대 소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아련한 감성의 가사에 파워풀한 칼군무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육성회원들의 선택으로 결성된 프로미스나인은 팀명처럼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 속에서 '2018 글로벌 루키'의 자리를 예약한 프로미스나인은 2018 가요계 출격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늘(2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를 공개하고, 오후 8시 데뷔 쇼케이스 'To. Heart From. fromis_9'을 V앱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