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다비치, 뉴 앨범 ‘&10’, 24일 팬 청음회 ‘DAVICHI & DAVICHI CHORD’ 개최!

다비치가 오늘(24일) 오후 8시 서울 성동구 레필로소피에서 세 번째 정규 앨범 ‘&10’ 발매 기념 팬 청음회 ‘DAVICHI & DAVICHI CHORD’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다비치는 ‘DAVICHI & DAVICHI CHORD’가 오랜만의 정규 앨범과 함께 팬들을 만나는 청음회인 만큼 다양한 토크를 준비해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한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감과 더불어 지금까지 활동하며 있던 에피소드 등을 가감 없이 풀어낼 계획이다.

[사진 CJ E&M 제공]

또한 이번 청음회는 세 번째 정규 앨범 ‘&10’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모든 트랙들을 팬들과 함께 들으며 곡 소개,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앞으로의 계획 등은 물론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다비치는 오는 25일 세 번째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웹 리얼리티 ‘다비치 코드’, 그 동안의 활동을 되짚어 보는 대표곡 퍼레이드 ‘100초 라이브’, 웹 예능 ‘개이득2’ 등의 출연에 이어 이번 팬 청음회를 개최하며 조금 더 친숙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에는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을 비롯해 신곡 9곡과 데뷔곡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스페셜 리메이크 버전 등 총 10곡의 발라드가 수록되어 ‘다비치표 정통 발라드’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은 다비치의 대표곡 중 하나인 ‘사랑과 전쟁’을 작곡한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다. 작사가 심현보가 이별 후의 상실감을 애절한 가사로 녹여냈으며, 한길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10’은 이적, 멜로망스 정동환, 치즈 달총, 조영수, 심현보, Xepy, 로코베리, 1601 등 쟁쟁한 뮤지션들의 참여와 더불어 인기 최정상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2018년 1월 음원차트를 장악할 ‘블록버스터급’ 정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