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래퍼 던밀스 (Don Mills), 자유를 향한 워크아웃 스토리 패션 화보 공개!

최근 tvN의 힙합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오늘도 스웩'에 출연 예정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래퍼 던밀스(Don Mills)가 평범함과 특별함의 사이에서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 클래식은 세계적인 스트릿웨어 뉴스 웹 매거진 '하입비스트'와 함께 던밀스와 그의 친구들이 뭉치면 벌어지는 솔직한 이야기들을 화보 속에 담아 공개 했다.

이번 화보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90년대 동네 골목을 연상시키는 복고 분위기와 레트로풍의 패션 스타일들이 눈길을 끈다. 던밀스와 친구들은 오버사이즈 룩과 루즈핏 의상에 리복 클래식의 워크아웃 플러스 스니커즈를 신고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던밀스는 래퍼 딥플로우, 넉살 등과 함께 비스메이저 크루 (일명VMC)로 활동하며, 무대에서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던밀스의 자유로운 외침을 향한 이번 패션 화보는 '하입비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제품들은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