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캐쳐가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드림캐쳐는 지난 13일 오후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하고 약 2시간 동안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눴다.

이날 팬 미팅에서는 드림캐쳐의 역사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싱글과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무대는 물론, 팬들을 위한 발라드 넘버들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팬들과 함께하는 각종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사진 제공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는 팬들이 직접 쓴 편지를 멤버들이 읽어주는 순서에서, 직접 편지 응모에 나선 팬들을 무대로 초청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아울러 멤버 모두 지난 1년을 돌아보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애틋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특히 드림캐쳐 팬 미팅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지난 12일 발매한 스페셜 싱글 '풀 문(Full Moon)' 무대였다. 특유의 강렬한 록 메탈 사운드와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담아낸 가사, 그리고 이를 형상화한 안무까지, 드림캐쳐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제공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모든 순서가 끝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드림캐쳐를 향한 팬들의 열정은 쉽게 식지 않았다. 드림캐쳐는 이들을 위해 팬 송 '풀 문'의 무대를 즉석에서 한번 더 선사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팬 미팅을 마친 드림캐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더욱 힘을 얻어 활동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좋은 곡으로 하루 빨리 여러분들 곁으로 돌아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팬 미팅을 마무리한 드림캐쳐의 발걸음은 다시 해외를 향한다. 이들은 오는 2월 유럽 7개국 투어를 준비하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며, 오는 3월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Fly High)'를 마무리하는 한국 공연과 '악몽' 콘셉트를 잇는 신보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