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EXID 솔지 ‘꿈에’, ‘리플라워’ 프로젝트 첫 주자로 발탁

EXID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첫 주자로 솔지가 나섰다.

​​11일,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는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첫 주자로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지의 ‘꿈에’ 리마스터링 버전 음원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EXID 공식 SNS에 깜짝 공개해 호기심을 자아냈던 스포일러 이미지는 ‘꿈에’ 가사 중 ‘혼자서 우두커니 앉아 하늘 보며’를 이미지로 표현한 것.

사진 제공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꿈에’는 지난해 발매했던 EXID의 네 번째 미니앨범 ‘풀문’(Full Moon) 수록곡이자 멤버 솔지의 솔로곡이다. 섬세한 멜로디와 몽환적인 감정선을 묘사한 가사가 특징적인 Electro Urban R&B 트랙으로, ‘솔지’ 만의 담담하고 솔직한 감정선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진 제공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꽃이 다시 피다”라는 뜻의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는 EXID의 수많은 곡 중 타이틀곡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 했던 숨은 명곡을 재발매하는 것이다. EXID가 데뷔 후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추억들을 돌이켜볼 수 있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EXID의 2018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는 솔지의 ‘꿈에’가 첫 번째 주자로 밝혀지며 새롭게 공개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