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과 이시언, 윤봉길 세 남자의 모습이 어딘가 수상하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사는 차동탁(조정석 분), 용팔이(이시언 분), 도끼(윤봉길 분) 세 사람의 묘한 만남이 포착됐다.

어제(1일) 방송된 21, 22회에선 차동탁과 공수창(김선호 분)이 16년 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빙의 공조 수사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 증거물이었던 이니셜 목걸이와 천사 날개의 출처를 찾아 나선 것.

여기에 공개된 사진 속 판타스틱한 세 남자의 조합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강력계 형사 차동탁과 전설의 칼잡이 용팔이, 그리고 그의 든든한 파트너 도끼까지 한데 뭉쳐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사진 제공 : 피플스토리컴퍼니

특히 야심한 밤 날카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차동탁의 모습에선 그의 시선이 닿은 무언가를 꿰뚫어 보겠다는 강한 의지가 느껴지고 있다. 16년 전 사건을 수사하던 차동탁의 앞에 또 다른 증거가 나타난 것인지, 아니면 전혀 다른 상황이 펼쳐졌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앞서 용팔이와 도끼는 차동탁과 영혼 공수창의 특별한 빙의 공조 수사에 큰 도움을 줬던 터. 이런 두 남자가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것은 물론 피를 흘리고 있는 도끼의 심상치 않은 상태가 위기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과연 이들을 한 곳에 모이게 만든 사건의 전말은 무엇인지, 또 세 남자의 앞에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오늘(2일)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조정석과 김선호의 수사가 이니셜 목걸이의 유력한 주인으로 탁정환(최일화 분) 검사장을 지목, 16년 전 사건이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추리본능을 자극하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는 오늘(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