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민아가 색다른 매력의 화보로 찾아왔다.

tvN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민아가 ‘데이즈드가 조명하는 주목할만한 얼굴’의 첫 시작을 알리며 데이즈드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민아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눈길을 끌고 있다. 클로즈업 컷에선 작은 얼굴과 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가 조화를 이루며 ‘얼굴천재’다운 독보적인 미모로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사진 제공 : 데이즈드

강민아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틀을 정해놓고 거기에 맞추고 싶진 않다. 목표를 크게 잡고 잘될 거라고 믿는다”고 답하며 ‘어떤 배우’가 되기 위한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이처럼 외모뿐만 아니라 연기에 대한 열정까지 완벽한 강민아는 ‘모두의 연애’에서 ‘외강내유’ 캐릭터로 강해 보이지만 여리고 순수한 면모를 지닌 반전 매력으로 인기몰이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실 여자친구들의 심경을 리얼하게 대변하며 여성 시청자들까지 사로잡고 있는 상황.

사진 제공 : 데이즈드

특히 지난 22일(금) 방송된 ‘모두의 연애’ 3화에선 2년만에 돌아온 첫사랑에게 흔들리는 남자친구 때문에 상처받은 강민아의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을 감정이입 하게 만들었다. 이어 오늘(29일) 방송되는 4화에서는 그런 남자친구를 바라보는 여자친구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또 한 번 깊은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강민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