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 컴백을 앞둔 크리샤 츄가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샤 츄는 오늘(2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의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크리샤 츄와 민주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밝고 순수한 소녀들의 풋풋한 우정과 사랑이야기를 예고했다.

사진 제공 : 얼반웍스

​또,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프로듀스 101' 출신 시현과 민주 사이에 흐르는 핑크빛 기류, 그리고 이를 지켜보는 크리샤 츄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살짝 드러나며 세 사람의 로맨스에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서 크리샤 츄의 퍼포먼스가 살짝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강렬한 비트 속에서 크리샤 츄의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미리 보기로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 뮤직비디오는 하이라이트, B1A4,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을 작업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청춘남녀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감각적인 연출력과 세련된 영상미로 담아내며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크리샤 츄는 오는 1월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로 컴백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는 Soft-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여기에 크리샤 츄의 업그레이드 된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가미되어 한층 성장한 크리샤 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크리샤 츄는 오는 1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를 첫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