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의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OST 컴플리트 앨범 '원 포 올(One For All)'이 오늘 21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OST 14곡과 리얼걸프로젝트의 유닛 비사이드(B-SIDE)가 음악방송에서 활동했었던 엔딩곡 '더 아이돌마스터(THE IDOLM@STER)' 등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번안곡을 포함한 모든 곡들이 담겼다. 특히 드라마 마지막 회에 선보인 정주의 자작곡이자 미발표곡인 '너 때문에'가 새롭게 편곡돼 마지막 트랙에 실렸다.

사진 제공 : IMX

팬들을 위한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구성도 눈에 띈다. 드라마 촬영장 미공개 스틸컷, 한정판 친필 사인 포토카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이 담긴 멤버들의 메시지 카드 등이 두 장의 CD와 함께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원 포 올' 앨범 발매를 기념해 리얼걸프로젝트와 정주의 팬사인회도 진행된다. 오늘 21일과 24일 오후 7시 각각 서울 신촌 M2U레코드 현대백화점 U-PLEX 12층 제이드홀과 상암 DMC뮤직 S-PLEX 센터 3층 다목적홀에서 팬들을 만난다. 리얼걸프로젝트의 미니 라이브와 현장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 등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에서 발매된 동명의 게임을 원안으로 한 드라마로 출연 멤버들의 실제 모습을 녹여 현실적인 에피소드와 공감대로 인기를 끌었다. Amazon 프라임 비디오로 전 세계 200여 개국으로 동시 방영됐으며, Amazon에 공개된 수십 편 이상의 한국 드라마 중에서도 월등히 높은 리뷰 수를 기록했다.

드라마에 이어 OST의 감동까지 전하는 리얼걸프로젝트의 '원 포 올'은 오늘 21일 국내 각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주의 자작곡 '너 때문에'는 드라마 스페셜 뮤직 클립과 함께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