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박정현 연말 콘서트 ‘LET IT SNOW’, ‘R&B 여제’의 크리스마스 선물

박정현의 소속사 문화인은 20일 오후,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박정현의 연말 단독 콘서트 ‘렛 잇 스노우(LET IT SNOW)’의 게스트로 신현희와김루트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사진 문화인 제공]

이는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보컬 박정현과 2017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신인 듀오 신현희와김루트라는 신선한 조합인 만큼, 두 팀이 어떤 시너지를 내며 색다른 무대를 완성시킬 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현희와김루트가 이번 공연에서 자신들의 노래를 부를지, 박정현의 수많은 명곡 중 하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를지 역시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박정현의 소속사 문화인은 공식 SNS를 통해 ‘LET IT SNOW’의 합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연습을 이어나가는 박정현의 모습 및 신현희와김루트와 함께 찍은 인증샷까지 공개되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그 동안 ‘그해, 겨울’ 등과 같은 연말 합동 공연으로 매년 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시간을 선물해온 박정현은 지난 2016년 단독 연말 콘서트 ‘LET IT SNOW’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LET IT SNOW’는 박정현을 대표하는 연말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매김했다.

2017년의 ‘LET IT SNOW’는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해 관객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더욱 화려한 무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꿈에’, ‘나의 하루’, ‘P.S I LOVE YOU’, ‘편지할게요’ 등 박정현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래들을 선보여 가슴 속에 내리는 포근한 눈 같은 음악 선물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LET IT SNOW’은 당초 3일동안 개최될 계획이었으나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5일 공연을 추가로 오픈하였으며, 크리스마스 및 크리스마스 이브와 일정이 겹친 이번 공연을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하게 만들기 위해 매진 중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박정현의 겨울 단독 콘서트 ‘LET IT SNOW’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