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솜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를 지닌 ‘우수지’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솜은 최근 패션 미디어 ‘엘르’ 1월호와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솜은 카리스마 넘치는 페이턴트 의상부터 로맨틱한 튤 드레스까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의상을 반전 있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제공 : 엘르

걸크러쉬 매력의 우수지 역으로 여성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선사한 이솜은 이번 화보 인터뷰에서 “우수지 캐릭터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 것처럼 저도 수지가 마음에 들어요. 말투도 시원시원하고 털털하고. 드라마를 제대로 한 게 처음인데 반응이 좋아 다행이에요.”라며 종영 후 소감을 전했다.

사진 제공 : 엘르

이어 우수지를 연기하는 모습이 굉장히 편해 보였다는 평가에 이솜은 “수지의 성격이 제 안에 실제로 있기 때문에 시청자 분들이 그렇게 느끼신 게 아닐까요.”라고 답했다.

사진 제공 : 엘르

또한 이솜은 ‘남자와 연애는 하지 않고 추억만 만든다’는 우수지의 연애관에 대해서는 “제 연애관은 수지와 많이 다른 것 같아요. 저는 연애하면서 추억을 만드는 스타일이에요. 규정된 선을 긋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게 좋아요.”라며 자신의 뚜렷한 주관을 밝혔다.

사진 제공 : 엘르
사진 제공 : 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