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BTS(방탄 소년단)가 12월 22일(금)에 방송되는 텔레비전 아사히 계열 『 뮤직 스테이션 슈퍼 라이브 2017』에서 "DNA-Japanese ver.-"을 라이브 선보일 것이며 아울러 관련 인터뷰 발언도 발표되었다.

BTS가 일본 TV의 골든 타임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BTS(방탄 소년단)코멘트

계속 말로만 듣던 『 뮤직 스테이션 』에 우리가 나올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출연이 결정되서 너무 영광입니다. 지금은 하루라도 빨리 M스테의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 슈퍼 라이브 』에 한국 그룹이 출연하는 것은 오랜 만이라는 것도 정말 기쁩니다, 너무 떨립니다. 일본에서 데뷔한 이래 가장 기쁜 소식이고, 정말 빨리 『 슈퍼 라이브 』에 출연하고 싶습니다! 멋진 기회를 제대로 살릴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DNA-Japanese ver.-"이라는 곡은 우리의 에너지를 듬뿍 담은 곡이면서 동시에 퍼포먼스 역시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멋진, 좋은 무대를 선보이고 싶습니다. 에너지 충만입니다. 바로 우리의 에너지, 그리고 "DNA"을 보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본래의 성능을 제대로 발휘하면 여러분에게 감동이 전달될 것입니다.

◆ ◆ ◆

■ 프로그램 정보

『 뮤직 스테이션 슈퍼 라이브 2017』

방송 일시: 2017년 12월 22일(금) 7시~11시 10분

MC: 타모리, 히로 아야카 (텔레비전 아사히 아나운서)

텔레비전 아사히 일본계 24국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