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유연정이 차트의 역주행 올해 최고의 러브송 'Marry Me' 답가로 여자 버전 ‘Marry You’를 발표한다.
 
유연정은 오늘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러브송 ‘Marry You(메리 유)’를 공개한다.
 
‘Marry Me (메리 미)’의 답가 ‘Marry You (메리 유)’에서 사랑을 말하는 아름다운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유연정'이 참여 하였다. 유연정은 곡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섬세한 톤과 표현력으로 마치 손편지를 써내려가듯, ‘Marry You’의 이야기를 순수하게 그려내었다. 유연정의 목소리를 통해 표현된 "Marry You"로 평생을 약속하는 사랑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 곡은 앞서 2014년에 구윤회X마크툽이 함께 발표한 곡으로 소셜네트워크망 페이스 북에서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에 올라온 화제의 일반인 커버영상을 시작으로 3년만에 차트 역주행을 시작해 “Marry Me” 커버영상만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자랑하며 각종 음원차트의 최상위권을 비롯, 노래방 차트에서도 수개월간 1위를 기록하면서 올해 가장 사랑 받는 고백송으로 떠올랐다.
  
딩고뮤직과 마크툽은 유행에 묶인 단발적 인기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듣고 싶은 음악, '그 사람'에게 불러주고 싶은 혹은 '그 사람'이 불러주었으면 하는 노래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Marry Me"의 '답가'를 공개한다. "Marry Me"의 역주행으로 세상에 태어날 수 있게 된 "Marry You“는 결국 대중의 사랑이 있었기에 세상에 공개될 수 있는 노래인 셈이다. 
 
한편, 유연정이 참여한 'Marry You (메리유)'는 오늘(1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