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은서가 사랑스러운 ‘산타걸’로 깜짝 변신했다.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손은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라고 전하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은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 포장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 하는 의상에 산타 망토를 걸치고 있는 모습으로, 각각 브이와 하트로 포즈를 취하며 ‘요정美’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 제공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날 손은서는 부산의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제11회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에 참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석한 손은서는 선물을 포장하는 것 이외에도 어린이들과 미니 트리를 만드는 등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트리를 만들던 도중 어린이들이 갑작스레 편지를 적어달라고 요청하자, 한 명 한 명 빠짐없이 편지를 적어주고 안아주며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손은서는 “작년보다 올해가 더 추운 것 같은데 주변에 같이 있는 사람들과 체온을 나누면서 함께하면 조금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손은서는 올해 드라마 ‘보이스’, ‘7일의 왕비’에 출연했으며, 영화 ‘곰탱이(감독 임진순)’는 특별출연으로 촬영을 마쳤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