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소유(SOYOU),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기우는밤’ MV 티저 공개!

소유가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 타이틀곡 '기우는밤(FEAT.긱스)(PROD.프라이머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지난 11일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 및 유튜브, 1theK,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영상속에는 레트로한 실내를 배경으로 식탁에 앉아있는 소유가 줌인과 줌아웃의 카메라 워크로 보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우는밤! 너무 기대되요", "소유, 긱스, 프라이머리 라니!", "너무 좋아요", "룸펜스 감독다운 유니크함"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관심을 보였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은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하고, ‘Officially Missing you, too’로 소유와 찰떡궁합을 보여준 긱스가 피쳐링으로 힘을 더한 겨울 분위기의 R&B 곡이다.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아이유, 씨스타 등에 참여한 룸펜스 감독이 연출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유의 첫 솔로 앨범은 윤종신, 구름, 문문, 노리플라이(권순관), 13(스코어, 메가톤) 등 호화 프로듀서 군단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저스급 프로듀서, 피처링 군단과 소유가 어떤 새로운 색깔을 보여줄지 세간의 관심을 모으는 상황. 특히 지난달 성시경과 함께한 선공개곡 ‘뻔한 이별’은 가을 발라드의 정석으로 불리우며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은 오는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공개 당일 쇼케이스 ‘소유의 작은 음악회’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