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배우 신세경이 연이은 판타지 작품 선택과 2004년 영화 '어린 신부' 이후 김래원을 14년 만에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신세경은 연이은 판타지 작품 선택에 대해 "특별히 판타지물에 관심이 있어서 작품을 선택한 것은 아니다. 대본에 대한 흥미가 있기 때문에 작품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 작품에서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를 하면서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연이은 판타지 작품을 택했다"고 말하였다.

또한, 신세경은 영화 '어린 신부' 이후 김래원을 14년 만에 재회한 것에 대해 "지난 2004년에 개봉된 '어린 신부'는 내 데뷔작으로 촬영하면서 너무 서툴고 아무것도 모르던 기억이 떠오른다. 14년동안 살아오면서 김래원 선배님을 다른 현장에서 만나니 감회가 새롭고 축복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흑기사'는 한 남자와 두 여자의 200여년에 걸친 사랑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6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