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해시태그의 리더, '프로듀스 101' 출신 아이돌 김다정이 남성잡지 MAXIM 12월호에 등장했다.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맥심 화보 촬영에서 김다정은 관능적인 눈빛 연기와 탄탄한 몸매로 프듀 때의 발랄함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촬영을 맡은 박율 포토그래퍼는 "신인인데 눈빛부터 다르다. 잘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 제공 : 맥심

맥심과의 인터뷰에서는 김다정은 '하얀 설현'이라는 별명에 대해 "너무너무 감사하고 과분한 칭찬이다. 앞으로 열심히 해서 더 '다정'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답했다.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친근하다”는 김다정은 “앞으로 해시태그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인간적으로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김다정이 리더로 있는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는 "걸그룹 작명은 네 글자로 해야 성공한다"는 소문 때문에 탄생한 이름이다. 해시태그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ㅇㅇ'은 남자친구의 'ㅇㅇ'이라는 단답형 메시지를 받고 서운해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김다정은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곡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해시태그 다정의 섹시한 화보가 담긴 크리스마스 특집 MAXIM 12월호에는 이 밖에도 애프터스쿨 이후 배우로서 새로운 행보를 걷고 있는 유소영, 고등래퍼 출신 래퍼 최서현, 섹시 산타로 분한 미스맥심 엄상미 화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