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걸그룹 라붐의 소연이 KBS 드라마 '저글러스'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소연은 오는 4일에 첫 방송되는 KBS2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 OST Part1 '코스믹 걸'로 참여하며, 오는 5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라붐의 소연이 참여한 저글러스 OST의 '코스믹 걸'은 신나는 레트로 팝 장르의 노래로 샤이니, 스탠딩에그, 김규종 등과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 팀 '어깨깡패'가 참여했으며 소연은 '코스믹 걸'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차세대 아이돌 보컬리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는 헌신과 순종의 서포터 정신으로 살아온 수동형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오피스 드라마로 오는 12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걸그룹 라붐의 소연은 그 동안 MBC 드라마 '병원선'에서는 여주인공 '하지원'의 메인OST에 참여했으며, KBS1 '우리집 꿀단지' 등 각종 OST를 통해 라붐의 메인보컬로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양한 감정으로 보컬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제공: NH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