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이 지난 26일 팬사인회에서 발생한 매니저 논란에 대해 사과글을 게재했다.

27일(오늘) 오전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17년 11월 26일 러블리즈 앨범 발매 팬 사인회 현장에서 있었던 매니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에 관련하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매니저가 팬분에게 했던 언행에서 상처를 받으셨을 모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매니저는 모든 부분에서 본인의 과오를 인정했으며 이에 책임을 물어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 내부적으로 재정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겸손한 자세로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하며, "러블리즈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러블리즈 팬은 "지난 26일 러블리즈 팬사인회에서 매니저와 마찰을 빚었고 현장에서 매니저가 자신을 화장실로 데려가 위협했다고 이야기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걸그룹 러블리즈는 지난 14일 오후 3번째 미니앨범 'Fall in Lovelyz'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통해 공개하고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라이브엔 DB]

이하 러블리즈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17년 11월 26일 러블리즈 앨범 발매 팬 사인회 현장에서 있었던 매니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에 관련하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매니저가 팬분에게 했던 언행에서 상처를 받으셨을 모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해당 매니저는 모든 부분에서 본인의 과오를 인정했으며 이에 책임을 물어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 내부적으로 재정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겸손한 자세로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러블리즈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