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 연우진이 기지를 발휘, 박은빈을 살려냈다.

본격판사장려드라마 ‘이판사판’ 11월 23일 3,4회 방송분은 법정에서 정주(박은빈 분)가 아동성폭행범 주형(배유람 분)으로 부터 협박받는 장면에서 시작되었다. 이에 의현(연우진 분)이 등장, 정주에게 “법복을 벗으라”는 신호를 보내고 난 뒤 상황은 극적으로 반전되면서 정주는 살아날 수 있었다.

이후 드라마는 대법원장실에 불려갔던 정주에게 껌을 건네는 의현의 모습, 그리고 정주가 명희(김해숙 분)를 따라 순복(박지아 분)이 입원한 병원에 찾아간 내용, 감옥에서는 경호(지승현 분)가 주형에게 정주를 건드리지 말라고 위협하는 장면 등도 그려졌다.

방송 캡처

그러다 마지막에 이르러 경호의 폭행사건에 대한 재판이 열렸고, 이때 하판사(허안나 분) 대신 재판에 들어간 정주는 아동 강간 살인사건으로 복역중인 경호를 향해 “가증스럽다”라며 쏘아부쳤는데, 이때 경호는 “내가 죽이지 않았고 진범은 따로 있다”라는 말과 함께 방청석에 앉은 한준(동하 분)에게 시선을 고정시키면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은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공인 ‘꼴통판사’ 이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찾기 프로젝트다. 서인작가와 ‘퍽’연출, 그리고 ‘초인가족’을 공동연출한 이광영 감독의 작품이다. 매주 수, 목요일 SBS-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