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T7이 가온 주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꾸준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GOT7이 지난달 10일 발표한 앨범 ’7 for 7’은 2일 발표된 가온차트 43주차 앨범 차트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앞서 GOT7은 올 3월 선보인 'FLIGHT LOG:ARRIVAL' 앨범을 통해서도 33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막강한 화력을 과시한 바 있다.

'7 for 7'은 유닛, 개별 활동 등으로 팬들과 만나온 GOT7이 7개월여만에 7인의 완전체로 발매한 음반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가온 주간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다시금 증명했다. 아울러 앨범 타이틀곡 'You Are’는 공개 후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등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정복하기도 했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특히 GOT7은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리더 JB(Defsoul)가 직접 만든 타이틀곡인 ‘You Are’는 퓨처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팝 곡으로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담았다. JB는 GOT7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총 7곡이 수록된 앨범 ‘7 for 7’에는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멈추지 않는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다.

최근 GOT7은 음악 방송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청량한 청춘미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You Are’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