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9인조 걸그룹 도쿄 퍼포먼스 돌 (통칭 TPD)이 그룹 결성 기념일인 지난 6월 19일, 아카사카 BLITZ (도쿄도)에서 히가시 메이한 라이브 투어 "도쿄 퍼포먼스 돌 4th Anniversary 댄스 서미트"를 개막했다. 

120분간 펼쳐진 투어 개막 라이브에서 TPD는 4년 전 첫 퍼포먼스를 했다는 "다이아몬드는 상처 받지 않아"와 메이저 데뷔 싱글 "BRAND NEW STORY"등 전 28곡 (앙코르 포함)의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했다.

리더 다카시마는 "저희의 4번째 생일, 결성 4주년 콘서트에 여러분이 와주셔서 행복합니다!"라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멤버 하마사키는 "꿈을 향해서 9명 그리고 TPD 패밀리 및 팬 여러분과 함께 위로 올라가고 싶습니다!"라고 강력하게 선언했다.

앙코르 후 토크 타임을 통해서는 올 여름의 캠페인 "TPD의 Summer Glitter"가 발표되었고 그 일환으로 첫 미니 앨범 "Summer Glitter"(9월 13일 발매)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타이틀 곡 "Glitter"는 일본을 대표하는 걸밴드 SCANDAL의 RINA (Drums&Vocal)가 작사를 담당하였으며, 타이틀 제목 그대로, 반짝 반짝 빛나는 TPD가 올 여름을 빛낼 것으로 보인다.

■ 도쿄 퍼포먼스 돌 관련 링크

공식 HP

http://tpd-web.com

공식 LINE

https://line.me/ti/p/%40tpd_official

공식 Twitter

https://twitter.com/TPD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