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인디씬이 주목하는 훈남듀오 ‘고요한가을’이 첫 번째 EP앨범 '고백’ 을 발매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대중적인 멜로디로 구성된 이번 고요한가을의 첫 번째 EP앨범은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4월 선공개한 ‘이런 고백’을 포함, ‘Beautiful day’ (타이틀곡),  ‘다른, 둘’ 등, 수록곡 순서에 따라 '인사, 만남, 고백, 사랑, 이별' 등의 스토리로 구성된 앨범구성이 주목할만 하다. 한곡한곡마다 잘 짜여진 흐름 속에 달달함과 쓸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사진 : 팝인코리아

이번 EP앨범은 준비과정에서부터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관객참여를 적극 반영하여 펀딩 100%를 넘는 성공을 이루었다. 제작과정에서 팬들이 직접 수록곡을 추천하여 선정하고, 앨범디자인도 의견을 반영하는 등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음악적 교류를 극대화시켰다.

사진 : 팝인코리아

'김건주' 와 '송가을' 로 구성된 ‘고요한 가을’은 작년 싱글 앨범 ‘고백소년’ 발매 이후 롤링홀22주년 단독공연과 다양한 라이브 무대, 2016 대구포크페스티벌 포크송 콘테스트에서 우수상, 2017년 김광석 노래부르기 콜텍기타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홍대씬이 주목하는 듀오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고요한 가을’은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5월 20일 카페 언플러그드에서 첫 번째 EP앨범 음감회를 열고, 다양한 콘서트 무대를 통해 관객과 호흡하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팝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