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팀 미션’이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강력한 우승후보들이 팀을 결성, 또 다른 매력을 발사한다.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6회 분에서는 ‘랭킹오디션’에서 치열한 순위싸움을 벌였던 참가자들의 ‘협동 팀 미션’이 담겨질 예정이다. 본격 ‘캐스팅 오디션’에 앞서, 참가자들이 자신의 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팀을 스스로 결성한 후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 앞에서 쇼케이스를 펼쳐내는 것.

무엇보다 지난 2라운드 ‘랭킹오디션’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급부상, 긴장감 넘치는 라이벌 전을 벌였던 박지민과 이미쉘이 ‘캐스팅 오디션 쇼케이스’에서 한 팀으로 나설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된 상황이다. 파워풀한 절대 가창력의 소유자 이미쉘과 무한한 가능성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박지민의 소름끼치는 무대에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는 깜짝 놀라며 극찬을 쏟아냈다는 귀띔.

또한 박지민과 이미쉘이 ‘캐스팅 오디션 쇼케이스’에서 ‘4인조 여성 보컬 그룹’으로 나섰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강력한 두 우승후보와 함께 수준 높은 무대를 꾸릴 참가자들은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박지민과 이미쉘이 속한 이들 ‘4인조 여성 보컬 그룹’은 단 하루 만에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완성, 우승후보다운 저력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제2의 유재하’로 불리며 담담함 창법과 뛰어난 작곡실력으로 주목받은 윤현상과 2라운드 ‘랭킹오디션’에서 ‘기타 조’의 우승을 차지하며 숨은 실력자로 떠오른 박제형이 듀엣을 결성,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 또 ‘랭킹오디션’에서 탈락의 위기를 극복하고 기사회생한 김나윤은 심기일전해 상큼 발랄한 걸그룹으로 변신, 남심 장악에 나설 전망이다.

특히 이번 ‘캐스팅 오디션 쇼케이스’는 참가자들이 ‘캐스팅 오디션’에서 본인들을 직접 캐스팅할 심사위원 3인방의 마음을 사전에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는 셈. 라이벌로 불꽃 경쟁을 펼쳐왔던 참가자들이 각자의 독특한 개성을 팀으로 조화시켜, 다양한 색깔을 가진 그룹들이 등장했다는 전언.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K팝 스타> ‘캐스팅 오디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K팝스타 제작진은 “‘캐스팅 오디션’은 팀 미션으로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들이 자신의 장점과 매력을 최대한 부각시켜야 살아남을 수 있다”며 “더욱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발전된 모습으로 심사위원 3인방과 시청자들 앞에 나설 <K팝 스타> 참가자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의 개성 있는 심사평, ‘캐스팅 오디션 쇼케이스’에서 펼쳐지는 실력파 참가자들의 완성도 높은 무대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K팝 스타> 6회는 8일 저녁 6시 30분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