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번째 정규앨범 ‘느와르’ 이후 4개월 만에 6인 완전체로 돌아오는 B.A.P는 내일(7일) 정오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의 수록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3일 타이틀곡 ‘WAKE ME UP’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오픈하며 남다른 완전체 포스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B.A.P는 그간 멤버별 개인 티저와 완전체 그룹 티저를 공개하며 한층 더 남자다워진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B.A.P는 이번 앨범에서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를 넘어 남성미와 섹시미를 오가는 B.A.P 멤버들의 성숙한 모습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WAKE ME UP’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곡으로 현대인을 향한 B.A.P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할리우드 명작 ‘어벤져스2’ 주제곡을 작곡한 스티븐 리와 셀레나 고메즈, 마일리 사이러스의 곡을 만든 지미 리차드 그리고 수지, 백현의 ‘Dream’을 작곡한 최진석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작곡진들이 앨범 전반에 참여해 높은 퀄리티의 앨범을 완성했다.

B.A.P는 7일 정오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저녁 9시 팬들을 위한 컴백 V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3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하고 2017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연다.

한편 리더 방용국의 상태가 호전되어 완전체 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 꾸준한 월드투어로 해외 팬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B.A.P의 쾌속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