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듀엣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의 중국 반응이 심상치 않다.

정기고 X 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인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정기고의 로맨틱함과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성공적인 콜라보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개된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발매 직후 국내 음원차트 정상에 오른데 이어,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인 QQ뮤직 25일자 차트에서 2위와 웨이보 뮤직 차트에서 4위에 오르며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특히 웨이보 뮤직차트에서는 30위권에 유일하게 오른 K-POP 곡으로 더욱 뜻깊은 것 같다. 중국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 고 전했다.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큐큐뮤직, 웨이보 캡쳐'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엑소 멤버 찬열은 엑소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최근 펀치와 함께한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음원 깡패로 등극했다.

한편, 정기고,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지난 23일 자정 공개 이후 한 중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