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가 컴백에 앞서 발표한 선 공개곡 '언젠가'가 주요 5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비투비는 오는 3월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발매를 앞두고 선 공개한 수록곡 '언젠가'가 5개 음원차트(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 정상을 차지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4일 공개된 선 공개곡 '언젠가'는 비투비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발라드 풍의 곡으로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하고 래퍼라인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선 공개곡을 들은 네티즌들은 "노래 너무 좋고, 호소력 짙은 보컬에 화음까지 너무 좋다!, "비투비 음악성은 탈 아이돌 급인듯", "이래서 비투비~비투비~라이브갑...보컬부자 하는구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차트 1위 소식을 접한 멤버 서은광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음악사이트 1위를 캡쳐한 사진과 "멜로디♡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현식아 격하게 사랑한다. 그리고 여러분 시작에 불과합니다. 매우 깔쌈한 타이틀을 기대해주세요ㅋㅋ!! 3월6일 최신유행힙합댄스로 여러분들께 찾아갑니다ㅋㅋ아 내가 비투비지만 너무 좋다 비투비ㅠㅠ사랑해 얘들아ㅠㅠ" 라며 짧은 소감과 감사함을 전했다. 멤버 서은광이 올린 글은 4만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

▲ 비투비 멤버 서은광 SNS 캡쳐

또한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서울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BTOB's Secret Room)'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개 시간이 오후 6시인 이유는 개편된 음원차트 제도 때문으로 음원차트 제도 변화로 변경된 공개된 시간도 이슈가 되고 있다.

미니앨범 '필름(Feel'eM)'은 팬미팅 바로 다음 날 공개되어 팬미팅의 여운을 이어 음악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