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영상] 에이프릴, ‘봄의 나라 이야기’ 첫공개... 6인조 개편에 매력도 Up (쇼케이스)

[라이브엔 : 김효정 기자] 1월 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걸그룹 에이프릴 (April) 세 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 발매를 기념해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에이프릴 (April :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은 6인조로 개편후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와 수록곡 ‘Wow’를 선보였다.

여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거쳐 드디어 정식 데뷔를 하게 된 채경과 발레가 장기인 레이첼이 합류하며 한층 성숙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세 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는 에이프릴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사랑 노래로 어느 누구나 추억하는 그 마음, 그 때의 짝사랑을 순수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4일 자정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에이프릴, ‘봄의 나라 이야기’ 첫공개... 6인조 개편에 매력도 Up (쇼케이스)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쇼케이스 #에이프릴 #April #Prelude #봄의나라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