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서현, 이재윤의 옛 사랑 & 지수, 복학생 오빠 ‘막강 존재감 뽐냈다’

가수 겸 배우 서현과 배우 지수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특별출연, 뜨거운 우정을 과시했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달달 청량’ 감성청춘 드라마다.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여정을 발랄하고 따뜻하게 펼쳐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서현은 극중 이재윤의 옛 사랑 ‘환희’ 역으로, 지수는 이성경의 ‘알바 선배’이자 성실하고 늠름한 ‘복학생 오빠’ 지수 역으로 출연을 감행,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무엇보다 서현과 지수는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열연하고 있는 남주혁(정준형 역)과 전작을 통해 맺은 인연으로 이번 카메오 출연을 흔쾌히 결정, 뜨거운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지수는 절친 남주혁을 위해 현장을 커피차와 함께 방문한 적이 있을 정도로 ‘특급우정’을 나누고 있는 터. 서현 역시 카메라 밖에서도 이어가던 훈훈한 우정을 이번 특별 출연으로 입증한 셈이다.

서현과 지수의 특별출연 장면은 각각 지난 11일과 17일에 진행됐다. 지난 11일 서울시 마포구 한 이자카야에서 촬영에 나선 서현은 이날 남주혁 대신 이재윤(정재이 역), 유다인(고아영 역)과 호흡을 맞췄다.

극중 이재윤의 옛 사랑으로 분해 아련함이 묻어나는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 서현’의 진가를 발휘했던 것. 더욱이 서현이 등장했을 때부터 열기로 가득 찼던 현장은 촬영이 끝나자 싸인과 기념사진을 요청하는 스태프들로 마치 팬미팅 현장을 연상시키는 광경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지수의 카메오 등장 장면은 지난 17일 서울시 마포구 한 물류창고에서 촬영됐다. 이성경의 ‘알바 선배’ 역할을 깔끔한 연기력으로 소화한 지수는 ‘까칠 모드’로 변신한 남주혁에게 급 포옹을 안기는 장면에서 평소 둘 사이의 우정을 전혀 눈치 채지 못할 정도로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발휘, 지켜보던 스태프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서현은 “좋은 드라마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뻤고 즐거운 추억이 됐다”며 “뜨겁게 환영해주신 배우, 스태프들께 감사하고, ‘역도요정 김복주’ 파이팅”이라며 직접 적은 손글씨로 애정을 더했다.

지수는 “좋은 친구 남주혁과 함께 촬영하게 돼서 좋은 추억이 되었다”며 “‘역도요정 김복주’가 지금처럼 쭉 시청자분들께 많은 사랑 받길 기원한다”는 응원을 전했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서현과 지수의 특별출연으로 ‘역도요정 김복주’의 이야기가 더욱 깊고 풍성해질 예정”이라며 “배우들의 뜨거운 우정만큼 존재감이 꽉 찬 카메오 장면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서현과 지수의 ‘우정 카메오’가 빛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21일(오늘)과 2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