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영상] 문희준, "토니안에 비밀로 하고 결혼 발표... 서먹한 사이됐다" ('싱포유' 제작발표회)

[라이브엔 : 김효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일지 아트홀에서 열린 ‘싱포유’ 제작발표회에서 문희준이 절친인 토니안에게도 결혼 소식을 비밀로 했던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문희준은 비슷한 시기에 새예능을 시작하게 된 토니안과 어떤 이야기가 오갔는지 질문을 받았다.

이에 문희준은 “발표한 것 때문에 멤버들이 모두 멘붕이다. 그래서 그런 걸 이야기할 상황이 아니었다”며 “얼마전에 라디오 방송이 끝나고 토니안과 술자리를 했었다. 그자리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서로 응원을 한다는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 다음날 내가 결혼발표를 했다. 그래서 지금 약간 서먹서먹한 사이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문희준은 JTBC 새음악 예능프로그램에 임하는 것에 대해 “뉴스룸 시청률만 잡는다면 히든싱어를 뛰어넘는 음악 예능이 된다고 생각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JTBC 신예능 ‘싱포유’는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평범한 사연을 통해 위로와 용기, 꿈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감송을 제작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3일 오후 5시 첫방송된다.

▲ 문희준, "토니안에 비밀로 하고 결혼 발표... 서먹한 사이됐다" ('싱포유' 제작발표회)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문희준 #토니안 #소율 #결혼발표 #싱포유 #제작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