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영상] 문희준, 소율과 결혼 소식에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친구 만났다” (‘싱포유’ 제작발표회)

[라이브엔 : 김효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일지 아트홀에서 열린 ‘싱포유’ 제작발표회에서 문희준이 결혼 소식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문희준은 “얼마 전 네이버를 뜨겁게 달궜던 예예인 문희준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제가 장가를 가게 됐다. 갑자기 소문도 안내고 결혼 발표를 했냐고들 하시는데. 팬들에게 무언의 약속으로 비밀연애를 하겠다고 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게 결혼 발표 밖에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그는 "결혼하기로 마음을 먹어서,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친구(소율)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소율과의 결혼에 대해 진지한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 신예능 ‘싱포유’는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평범한 사연을 통해 위로와 용기, 꿈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감송을 제작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3일 오후 5시 첫방송된다.

▲ 문희준, 소율과 결혼 소식에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친구 만났다” (‘싱포유’ 제작발표회)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문희준 #소율 #결혼발표 #싱포유 #제작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