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의 깜짝 컴백이미지가 온라인커뮤리티상에서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다.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10월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MONSTA X COMING SOON! THE CLAN Part.2 GUILTY'라는 문구가 담긴 의문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 된 이미지에는 베일에 쌓인 3명의 멤버가 뛰어가는 모습과 함께 'THE CLAN Part.2 GUILTY'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지난 세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원. 로스트(THE CLAN PART.1 LOST)'에 이어 연작 시리즈의 내용과도 연결되는 장면임을 암시하고 있다.

▲ 몬스타엑스 (MONSTA X)! 돌발 컴백 예고 'THE CLAN Part.2 ' 커밍순 이미지 공개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더 클랜 파트 투라니! 호기심 유발 제대로인듯" "몬스타엑스 컴백하나요?" "파트1에 이어 이번 콘셉트 궁금해요. 힌트 더 주세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커밍순 이미지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SNS상에 급속도로 전파됐다.

몬스타엑스 (셔누, 주헌,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는 지난 5월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걸어'(All in)에 이어 수록곡 '네게만 집착해' 스페셜 활동을 통해 대세돌로 자리 잡았다.특히 지난 15일 방영 된 MBC 추석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에 출연해 양궁 단체경기에서 끈끈한 팀워크를 보이며 91점으로 신기록을 세우며 맹활약을 펼쳤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10월 초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