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하하vs홍철' 세기의 대결이 시청자들로부터 종목 추천을 받는다.

 
17일 김태호PD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한도전 게시판으로 <하하VS홍철> 대결 종목을 보내주세요~! 하하가 고른 종목 3개, 홍철이가 고른 종목 3개, 제작진이 준비한 퀴즈대결 1개,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종목 3개 총 10개의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1월 1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대결종목 보내주신 분들 중 2000명을 초대, 10종목의 승자를 모두 맞추신 분께는 네바퀴로 구르는 큰 선물 드릴 예정입니다~!"라고 밝혀 네티즌들을 설레게 했다.

현재 하하가 선택한 간지럼 참기, 농구 자유투, 알까기와 노홍철이 선택한 동전 줍기, 닭싸움, 음료수 캔 따기, 그리고 제작진이 준비한 퀴즈가 펼쳐질 예정인 상황에서, 시청자들이 보낸 3가지 종목이 어떤 것이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하하와 노홍철의 대결에 대해 시청자들이 거는 기대가 크다. 벌써 포털사이트에서는 '누구를 응원하는가'라는 투표가 이뤄지고 있는 등 네티즌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무한도전> 멤버들 과반수가 노홍철의 승리를 점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노홍철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그동안 하하가 너무 많이 당했어", "하하가 이기고 노홍철이 져서 상황이 역전되는 것도 보고싶다", "홍철이가 한번 통쾌하게 지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노홍철이 이길 것 같아서 하하를 응원한다"라는 등 하하에게 조금 더 큰 응원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