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첫 방송에서 신한류를 이끌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 화제를 모았던 MBN의 가요 프로그램 `Show! K music (쇼K뮤직)`이 오늘 17일 토요일 저녁 7시 두 번째 막을 연다.

 
오늘 방송에서 MC성준과 함께해줄 스페셜 MC로는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향상된 랩 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원더걸스 유빈이 나섰다.

이번 방송에는 원더걸스뿐 아니라 최근 발표한 신곡 `너랑 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아이유를 비롯 김조한, 알리, 노라조, 이지혜 등 실력파 가수들과 엔 New F.O , A-ble, 라니아, 더블에이 등 신인 가수들까지 대거 출연해 'Show! K music'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재미있는 가사와 독특한 안무로 사랑받고 있는 노라조가 신곡 `판매왕`으로 프로그램의 문을 신나게 연다. 이어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있는 김조한이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솔로로 컴백한 가수 이지혜는 신곡 `로켓파워`의 안무를 여섯 명의 댄서들과 함께해 꽉 찬 무대를 보여준다.

또한 전 음원사이트를 올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유가 신곡 `너랑 나`를 이어 스페셜 MC로 활약한 유빈이 원더걸스 멤버들과 함께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로 마지막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MBN의 ‘Show! K music'은 세계속 신한류를 이끌고 있는 한국의 대표 아이돌이 대거 등장하는 아이돌의 뮤직파티, 매주 20여 팀의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K팝`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