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포토] 언니쓰(UNNIES), 꿈에 그린 무대~ [뮤직뱅크출근길]

[라이브엔] 언니쓰(UNNIES : 라미란, 티파니, 김숙, 홍진경, 제시, 민효린)가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신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고 있다.

이날 KBS2TV '뮤직뱅크'에는 태연, 소나무, 구구단, 멜로디데이, ASTRO, 브레이브걸스, 크나큰, 혜이니,SISTAR, 언니쓰, 베이빌론(feat.피오), 유키스, 다이아, EXID, CLC, 매드타운, 로미오, 에이션이 출연한다.

▲ [LIVE포토] 언니쓰(UNNIES), 꿈에 그린 무대~ [뮤직뱅크출근길]

3주 연속 동 시간 시청률 1위를 이어 가고 있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멤버 민효린의 꿈을 위해 결성된 '언니쓰'의 걸그룹 도전기를 통해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박진영 유건형 작곡, 박진영 작사의 'Shut Up'은 유희열이 피쳐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하여 언니쓰 shut up의 도전을 위해 초특급 제작진도 힘을 보탰다.

한편 언니쓰(UNNIES : 라미란, 티파니, 김숙, 홍진경, 제시, 민효린)의 'Shut Up (feat. 유희열)' 음원공개 후 현재 음원순위1위로 엄청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