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충무로 와글와글' 5MC,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에 도전장을 내밀다!

끼로 똘똘 뭉친 ‘충무로 와글와글’의 5MC, 이번에는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에 도전한다.

오늘 12일 밤 10시, MBN이 야심차게 준비한 데일리 토크쇼 <충무로 와글와글>에는 최근 Be my baby로 컴백한 인기 아이돌 원더걸스가 되라는 미션을 받은 5MC가 이에 도전, 원더걸스에 버금가는 걸 그룹 '와글걸스'로 화려한 데뷔무대를 가진다.

5MC를 원더걸스로 만들어 줄 든든한 지원군으로 월드스타 비를 시작으로 원더걸스, MISS A, 비스트까지 한국 대표 아이돌 그룹의 목소리를 만들어 내는 고윤희 보컬 트레이너와 함께 잘생긴 짐승남 포스로 안무가로는 드물게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2PM 안무스승 박남용 안무가가 출연, 혹독한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5MC를 완벽한 원더걸스로 변신시킬 예정이다.

또한 한국 대표 아이돌 스승인 고윤희 보컬트레이너와 박남용 안무가가 아이돌 가수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공개 할 예정. 고윤희 보컬 트레이너가 말하는 첫 제자 월드스타 비, 그리고 박남용 안무가 들려주는 가수 싸이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충무로 와글와글에서 공개된다. 박남용 안무가가 짠 싸이의 새 안무가 오리지널 버전에서는 코믹댄스가 아니었다고.

특히, 개그우먼 신봉선과 이혜경 MBN 아나운서도 소화하기 힘든 랩 파트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여에스더, 원더걸스의 랩 담당 ‘유빈’에 빙의된 그녀의 새로운 모습 또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5MC의 Be my baby 무대는 12일 월요일 밤 10시 MBN 토크쇼 ‘충무로 와글와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