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앨범 발표를 앞둔 정은지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오늘(11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2016.04.18 00:00 Jeong Eun Ji 1st MINI ALBUM [DREAM]”이라는 글과 함께첫 번째 솔로앨범 'DREAM'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인 솔로 데뷔에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정은지는 상큼 발랄한 에이핑크의 모습과는 달리 따사로운 봄볕과 싱그러움 가득한 숲에서 내츄럴하고 순수한 소녀의 매력을 지닌 봄소녀로 변신했다.

▲ 정은지 첫 솔로앨범 ‘Dream' 의 티저 이미지
특히 청순한 소녀의 옷차림에 통기타를 든 순수한 모습이 신선하게 다가오며, 무공해 감성을 지닌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이 느껴진다.

앞서 정은지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에 직접 작사, 작곡으로 참여 소식을 전하며 에이핑크가 아닌 싱어송라이터 정은지로서의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더욱이 정은지는 지난해 발표된 에이핑크의 팬송 '새끼손가락'을 통해 작사, 작곡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정은지가 또 다시 작사, 작곡 참여한 솔로 데뷔곡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소속사 플랜에이 측은 “에이핑크의 첫 솔로주자로 나선 정은지의 솔로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정은지의 과거와 미래를 담은 자전적 앨범인 동시에 그의 무공해 감성과 순수한 마음이 녹아져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정은지의 첫 솔로앨범 '드림(Dream)'은 1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