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한류요정 김소현의 생애 첫 팬미팅 ‘Lovely day in taiwan’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지난 4월 9일(토) 대만 밍추안 대학교에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대만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으며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대만에서 생애 첫 팬미팅을 진행한 김소현은 대만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KBS2 <후아유-학교 2015> OST인 ‘너의 얘길 들어줄게’를 부르며 등장, 조금은 긴장된 모습이지만 감미로운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 김소현, ‘생애 첫 팬미팅’
이어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도 하고 즉석에서 팬들과 명장면을 재연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현장에서 직접 에코백에 그림을 그려 선물하는 등 특급 팬 서비스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그 중에서도 팬과 함께 진행하는 특별한 ‘With you’ 코너를 진행, 무대로 올라온 팬이 추첨으로 뽑은 종이에 댄스 대결이 적혀있자 처음에는 당황스러워 하다가도 이내 걸스데이의 ‘달링’에 맞춰 흥겨운 댄스 대결을 펼쳐 팬미팅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기도.

더불어 김소현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주는가 하면, 시종일관 미소와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감동시키는 등 바다건너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들로 현지 팬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다.

끝으로 팬미팅 막바지에는 대만 팬들의 진심이 담긴 영상과 ‘오늘만 안녕이라고 말하지 말까요’라고 적힌 카드섹션 이벤트에 결국 눈물을 흘리며 “팬분들을 위해 준비한 자리에서 제가 더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요. 멀리서 응원해주시는 대만팬 분들이 계셔서 저에게는 큰 기쁨이고 오늘 이 자리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된 것 같아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며 마지막까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큰 사랑을 전해준 팬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을 전했다.

이렇게 감사와 감격, 그리고 환희로 가득했던 첫 생애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김소현은 최근 영화 <덕혜옹주>의 촬영을 종료, 차기작 선정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