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차오루, 보는 사람마저 기분좋게 만드는 웃음

[라이브엔 엄상연 기자] 조세호 차오루가 온라인상 화제선상에 올랐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와 중국에까지 지명도를 넓히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가 가상부부로 만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5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측은 차오루-조세호 부부의 ‘상큼한’ 첫 만남을 생생하게 담아낸 현장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차오루와 조세호의 모습에서는 웃음이 떠나질 않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오루는 결혼 생활을 시작할 상대방이 조세호임을 알게 된 후 호탕한 웃음과 함께 “당신 뻥 아닙니까?”라고 농담 반 진담 반 얘기를 꺼내놓곤 적극적인 자세로 돌변했다.

▲ 사진 : 방송캡처
특히 차오루는 먼저 조세호에게 손을 내밀며 “잘 부탁합니다”라고 했고, 연신 “파이팅!”을 외치며 오히려 조세호의 긴장을 풀어주는 등 털털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첫 만남에서 서로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센스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조세호는 본격적인 결혼 생활에 앞서 남편으로서의 징표를 건네 차오루의 격한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 그런 게 좋았어요”라며 서서히 마음이 변화하는 차오루의 모습은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대세와 대세의 만남, 더욱 유쾌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을 ‘우리 결혼했어요’의 뉴페이스 부부 차오루-조세호의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늘(5일) 오후 4시 50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부부로 만난 대세스타들의 결혼생활을 통해 격한 설렘을 안기는 원조 ‘로맨틱 연애지침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