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으로 4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신태라 감독의 차기작 <차형사>(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제작/㈜영화사 홍 | 감독 신태라)가 <7급 공무원>의 흥행 주역인 강지환과 드라마 [로맨스 타운]의 핫한 히로인 성유리의 캐스팅을 확정하였다.

 
400만 관객을 동원, 2009년을 뜨겁게 달궜던 <7급 공무원>을 통해 강력한 코미디와 시원한 액션을 조화시킨 연출력으로 대중적인 감각과 흥행력을 입증했던 신태라 감독이 신작 <차형사>로 돌아온다. 거기에 <7급 공무원>의 흥행 주역 강지환과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로맨스 타운]에서 새로운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성유리가 합류, 더욱 기대를 높인다.

<차형사>는 사건의 해결을 위해 뜻하지 않게 ‘런웨이’에 던져진 ‘차철수’ 형사의 눈물 나는 슈퍼모델 변신 프로젝트를 그린 액션 코미디 영화. <7급 공무원>에서 어리버리한 신참 국정원 요원 ‘재준’ 역을 맡아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었던 강지환은 <차형사>에서 슈퍼모델 도전이라는 인생 최대의 시련을 만나게 되는 열혈 형사 ‘차철수’ 역을 맡았다.

촬영 전부터 체중 조절과 트레이닝 등 철저한 사전 준비로 <차형사>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고 있는 강지환은 육식남 마초 형사에서 차도남 슈퍼모델로 거듭나는 독특한 매력의 ‘차형사’ 캐릭터를 통해 특유의 재기 발랄한 코믹 연기와 더불어 이전과는 또 다른 짜릿한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7급 공무원>에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던 신태라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강지환은 “<7급 공무원> 신태라 감독님, 그리고 드라마 [쾌도 홍길동]에서 함께 했던 성유리씨와 다시 좋은 작품으로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설렌다. <차형사>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7급 공무원> 그 이상의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기대케 하고 있다.

차형사의 슈퍼모델 프로젝트에 휘말리며 수난을 겪게 되는 도도한 디자이너 ‘영재’ 역은 드라마 [쾌도 홍길동]에서 강지환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성유리가 맡았다.

최근 [로맨스 타운]에서 억척스러운 가사 관리사 ‘순금’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성유리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차세대 여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힌 성유리. 당찬 성격의 실력파 신인 디자이너 ‘영재’로 분한 성유리는 발랄하고 엉뚱한 매력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까지, 주로 청순하고 여린 모습으로 스크린에 등장했던 이전 작품과는 전혀 다른 다채로운 면모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성유리는 “영화 <차형사>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긴장도 되지만 기대감이 더 앞선다. 드라마 [쾌도 홍길동]에 이어 두 번째로 강지환씨와 호흡을 맞추는 만큼 더 즐겁고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차형사>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 디자이너 ‘영재’로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차형사>의 촬영을 앞둔 설렘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7급 공무원>의 흥행 주역 신태라 감독과 강지환의 만남, 그리고 [로맨스 타운] 이후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던 성유리의 합류로 최강 호흡의 드림팀을 결성한 영화 <차형사>. 짜릿한 액션과 유쾌한 웃음, 그리고 화려한 패션계의 풍성한 볼거리와 리얼한 이야기까지 다양하고 신선한 소재로 2012년 관객들을 사로잡을 <차형사>는 10월 크랭크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