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조승우, 양동근 주연 ‘퍼펙트 게임’ 12월 22일 개봉

대한민국 프로야구 역사상 최고의 투수였던 최동원과 선동열, 그들의 세기의 맞대결을 다룬 영화 <퍼펙트 게임> (감독: 박희곤 / 주연: 조승우, 양동근 / 제작: 동아수출공사, 밀리언 스토리, 다세포클럽 / 제공·: 동아수출공사,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관객들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오는 12월 22일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올해 마지막 한국영화 최고의 기대작! 흥행돌풍 예고!
치열한 블록버스터들의 경쟁 속에서 진정성 있는 작품의 힘으로 정면승부!

영화 <퍼펙트 게임>은 한국 야구계의 슈퍼스타였던 두 사나이의 뜨거운 맞대결과 그 뒤에 감춰진 진한 감동 드라마를 다룬 작품으로 제작초기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조승우와 양동근의 연기대결까지 가세해 관객들에게 오래간만에 볼 만한 한국 영화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이미 사전 블라인드 모니터링을 통해 관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추천도를 확인한 영화 <퍼펙트 게임>. 영화 속에는 긴장감 넘치는 두 남자의 치열한 맞대결과 그 속에 담긴 가슴 뜨거운 감동까지 담겨있어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웰메이드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러한 작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퍼펙트 게임>은 대규모 광고 물량 공세보다는 직접 관객들의 평가를 받는 입 소문 전략으로 방향을 선회, 대대적인 시사회를 계획하고 있다. 덕분에 12월에 쏟아지는 수 많은 블록버스터의 광고 전쟁 속에서 작품의 힘으로 맞서는 유일한 한국영화가 될 전망이다.

다음 실시간 개봉 예정 1위 차지! 영화의 기대감 최고조!
작품에 대한 자신감 충만! 대규모 시사 본격 가동!

영화 <퍼펙트 게임>은 승부만을 강요했던 세상에 자신들의 꿈을 걸어야 했던 두 사나이, 최동원과 선동열의 고독하고도 치열한 맞대결을 다룬 감동 실화이다. 덕분에 영화화가 결정되는 순간부터 개봉 일이 확정되기까지 무수한 화제를 뿌리며 일찍부터 충무로 관계자들 중심으로 하반기 최고의 한국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특별한 광고나 이벤트 없이도 포스터와 예고편 등 기본적인 선재물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네티즌들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꾸준히 온라인 검색 순위 상위권을 차지해 높은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12월 22일로 개봉 일을 확정하면서 다음 실시간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1위(11월 29일 기준)를 차지하며 영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12월, 블록버스터들의 대규모 물량 공세와 스크린 전쟁 속에서 영화 <퍼펙트 게임>은 충무로 관계자들과 네티즌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감동 드라마로 하반기 최고의 흥행 다크호스가 될 예정이다.

대결을 원했던 세상에서 꿈을 던진 두 사나이의 뜨거운 대결과 그 뒤에 감춰진 벅찬 감동까지 담아낸 영화 <퍼펙트 게임>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감동 드라마로 12월 22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전국민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