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너는 펫' "아시아 전역 관객들 만나러 갑니다"

절대권력 주인님과 애교만점 펫이 펼치는 애인, 그 이상의 만족 <너는 펫>이 일본과 중국을 필두로 태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등 아시아 9개국에 판매를 확정해 화제다.

일본, 2012년 1월 21일 100개관 이상 규모, 와이드 릴리스로 개봉 확정!
중국도 2012년 2월경 와이드 릴리스로 개봉 예정!
주인님 김하늘과 펫 장근석, 아시아 전역의 관객들을 만나러 갑니다

외모,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사랑에는 서툰 주인님 김하늘과 정체불명이지만 애교만점에 충성심까지 높은 펫 장근석이 펼치는 연애, 그 이상의 로맨스 <너는 펫>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극장가에 걸린다.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아시아 각국에 고정 팬을 가진 김하늘과 한류의 대명사라 해도 좋을 장근석, 두 배우가 지닌 매력의 종합선물세트라 할 수 있는 <너는 펫>이 아시아와 통한 것이다. 첫 번째는 한국 개봉 이전인 지난 9월에 이미 2012년 1월 21일로 개봉일을 일찌감치 결정한 일본이다.

일본 굴지의 배급사 토호가 처음으로 배급하는 한국 영화인 <너는 펫>은 최소 100개관 이상 규모로 와이드 릴리스로 전국 개봉될 예정이라 최근 부진했던 일본에서의 한국 영화 흥행에 불을 붙일 견인차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한국 영화가 스크린에 걸리는 것 자체가 드문 중국에서도 2~3월경 와이드 릴리스로 개봉 예정으로 중국에서만 80만 명 이상의 팬을 가진 장근석과 지난 3월 중국 극장가를 강타한 <7급 공무원>의 성공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여배우로 자리 잡은 김하늘의 가치를 입증했다.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대만, 태국, 홍콩, 브루나이. 2012년 상반기 <너는 펫>이 국경을 가로질러 아시아 관객들에게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기대된다.

아시아 전역의 관객들에게 미리 눈도장을 받은 2012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너는 펫>은 11월 10일 개봉, 한국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중이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