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32)가 롤러코스터의 이상순(37)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스포츠 매체는 28일자 보도를 통해 "음악을 매개체로 친분을 쌓아온 두 사람이 최근 관계가 깊어져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이같은 사실은 이 매체의 현장취재와 주위 관계자 증언을 통해 밝혀졌는데, 두 사람은 지난 7월 유기동물을 돕기 위한 노래를 함께 작업하면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이효리-이상순 커플은 여느 연예인 커플처럼 심야 데이트를 즐겨왔다고.

이들은 주로 이효리 집 인근 공원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애완견들과 함께 산책을 즐겼으며 심야 드라이브, 영화관람 등의 비밀 데이트도 자주 가져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효리 소속사에 따르면 "열애의 기준이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이효리 씨가 정재형 등 뮤지션들과 워낙에 친해서 알고 지낸지는 꽤 됐다. 두 사람이 지난 여름 재능기부를 함께 하면서 좋은 감정이 생긴 것으로 알고 있다"고.

이상순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 "두 사람에 네 달째 만나고 있다.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열애를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