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설현 사진 : 마리끌레르 설현 [라이브엔]

설현, 가을 여인으로 변신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설현의 고혹적인 자태가 돋보이는 가을 클래식 모던룩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9월호를 통해 AOA 설현의 세련된 가을무드를 담은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무대 위에서 섹시한 모습으로 남심(男心)을 흔들었던 설현은 이번 화보에서 청순섹시 매력이 물씬 풍기는 ‘가을여자’로 변신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 사진 : 마리끌레르
설현은 화보 속에서 핑크 스트라이프 원피스 등의 러블리한 의상 및 블랙 프린지 장식의 시크한 원피스 등 다양한 가을패션으로 성숙한 가을여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으며, 여기에 어울리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세지오, 마젠 백팩 및 트루페 클러치 등을 매치해 도시적인 감각을 더했다.

또한, 설현은 각 화보 컷마다 청순미 넘치는 미모, 표정과 함께 숨길 수 없는 볼륨감으로 차세대 ‘베이글녀’다운 반전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섹시와 청초한 매력을 오가는 ‘분위기 미인’의 매력을 맘껏 뽐낸 설현은 “세련되고 도회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땐 클러치가 제격”이라며 “가을 무드와 잘 어울리는 버건디 컬러의 클러치는 중성적인 매력까지 더할 수 있다”고 가을패션 코디 팁(TIP)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AOA 설현과 쌤소나이트 레드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설현이 착용한 쌤소나이트 레드 전 제품은 쌤소나이트 레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