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김현주 (사진 : 인스타일)

‘애인있어요’ 김현주, 도도한 스타일리시 포즈 [포토]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를 통해 연기변신하고 있는 배우 김현주가 클래식한 디자인과 절제된 미를 기본으로 하는 독일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AIGNER)와 함께한 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고혹적인 모습으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 한 ‘애인있어요’ 김현주 그윽한 눈빛과 절제된 표정, 도도하고 스타일시한 포즈로 화보를 완성했다.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재킷과 원피스에 아이그너(AIGNER)가방을 매치하여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였다.

▲ 사진 제공 : 인스타일
‘애인있어요’ 김현주는 촬영 콘셉트에 맞추어 적극적이고 과감한 포즈를 선보이며 세련된 도시 여성의 모습을 그녀만의 매력적인 스타일로 소화했다. 특히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 컷마다 집중하며, 섬세한 포즈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현장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내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애인있어요’ 김현주와 함께 진행한 이번 아이그너(AIGNER) 화보에서는 런칭 50주년을 기념한 메트로폴리탄 컬렉션 제품 중 한국의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메트로폴리탄 서울백’을 처음 선보였다. 단청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풀한 패치워크를 아티스틱하게 표현한 서울백은 매력적인 서울의 아이덴티티를 가방에 담아낸 제품이다.

한편, ‘애인있어요’ 김현주는 극중 승소율 99%의 변호사 ‘도해강’에서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의 실제 남편 지진희와 불륜에 빠지는 ‘독고온기’ 역을 맡아 데뷔 후 처음으로 역대급 1인 2역 연기 변신을 시도, 순수하고 순박한 모습에서 세련되고 도도한 모습까지 연기 변신은 물론 패셔니스타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